반응형
STOVE 클라이언트를 통해 로스트아크 설치 중 이어받기가 불가한 현상은
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가장 좋은 방법은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까지 설치된 파일들을 모두 삭제한 뒤
재설치를 진행하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.
아래 안내해드리는 내용을 통해 재설치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.
[클라이언트 재설치]
1. STOVE 클라이언트를 실행합니다.
2. 좌측 게임 목록에서 LOST ARK를 선택합니다.
3. 우측 상단에 노출되는 스패너 모양 아이콘 오른쪽의 버튼을 클릭합니다.
4 [게임 삭제] 버튼을 클릭합니다.
이후 다시 로스트아크를 설치해보시기 바라며, 설치 과정에서 재차 문제가 발생한다면,
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반응형
'도움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로스트아크] 실수로 장비를 분해했어요,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잠금 조치는 없나요? (0) | 2023.01.03 |
---|---|
[로스트아크] 나중에 추가 파일 더 설치하나요? (0) | 2023.01.03 |
[로스트아크] Initialize fail 에러가 발생합니다. (0) | 2023.01.03 |
[로스트아크] WinXP 인데 STOVE 클라이언트에 로스트아크가 없어요 (0) | 2023.01.03 |
[로스트아크] 0xE019100B 에러가 발생합니다. (0) | 2023.01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