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XIGNCODE 업데이트 실패와 관련한 문제입니다.
지속해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클라이언트 내부의 xmag.xem 파일 삭제 후 재실행
(기본 경로 : C:\Program Files (x86)\Smilegate\games\LOSTARK\Binaries\Win64\XIGNCODE)
2.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 종료
반응형
'도움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로스트아크] WinXP 인데 STOVE 클라이언트에 로스트아크가 없어요 (0) | 2023.01.03 |
---|---|
[로스트아크] 0xE019100B 에러가 발생합니다. (0) | 2023.01.03 |
[로스트아크] AMD 최신 그래픽카드에서 로스트아크 구동 시 성능 저하가 발생합니다. (0) | 2023.01.03 |
[로스트아크] STOVE는 지워도 상관없죠? (0) | 2023.01.03 |
[로스트아크] 외국에서 접속할 수 있나요? (0) | 2023.01.03 |